사람부터 반려동물까지 가족들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신제품이 나왔다.
풀무원식품은 국내산 건어물을 사용한 밑반찬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키트 제품을 선보인다. hy는 '잇츠온 샐러드' 신제품 2종을 출시하며 라인업을 늘렸다. 대상펫라이프는 단백질 영양 보충이 필요한 반려동물을 위한 프로틴케어 통살 간식을 선보였다.
◆풀무원, 누구나 간편하게 만드는 건강한 밑반찬 ‘3분 간편 건어반찬 키트’ 출시
풀무원식품(대표이사 김진홍)은 ‘3분 간편 건어반찬 키트’ 2종 ‘통영멸치볶음 만들기’, ‘보리새우볶음 만들기’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외식비 상승과 1인 가구 증가가 지속되며 집밥을 해 먹는 ‘홈쿡’ 트렌드가 확산되고 전문점 반찬이나 밀키트를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에 따라 100% 국산 수산 원물로 만든 건어반찬 키트를 기획했고 향후 키트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3분 간편 건어반찬 키트’는 멸치, 새우, 견과류, 소스 등 밑반찬을 만드는 데 필요한 재료로 구성해 간편하게 밑반찬을 만들도록 한 올인원 키트 제품이다. 국내산 건어물, 벌꿀을 첨가한 간장 소스, 견과류가 들어있어 팬에 볶기만 하면 된다.
‘통영멸치볶음 만들기’는 통영 앞바다에서 잡은 잔멸치가 들어있다. 해수의 염도로 간을 맞춰 염도 7% 미만의 멸치를 사용해 본연의 풍미와 영양을 담았다. ‘보리새우볶음 만들기’는 서해연안 일대에서 잡은 보리새우를 사용했다.
제품 패키지에는 소비자가 믿고 택할 수 있도록 ‘안전안심 수산물’ 엠블럼과 8단계 선별과정을 삽입했다. 풀무원은 ‘바른먹거리’를 위해 총 8단계의 원물 선별 프로세스에 따라 품질을 관리하고 있고 연 4회 정기적인 방사능 검사도 실시하고 있다.
조리법도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모든 재료를 중불에서 2분간 볶아 향을 낸 후 동봉된 소스를 넣어 30초간 볶아주면 된다. 기호에 따라 쪽파, 마늘종 등을 함께 곁들여도 된다.
이동렬 풀무원식품 PM은 “집밥 트렌드가 지속되고 건강한 한 끼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증가하는 가운데 한국인이 좋아하는 대표 밑반찬 멸치볶음과 새우볶음을 집에서도 쉽게 만들어 즐기도록 ‘건어반찬 키트’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원칙으로 엄선한 수산물을 활용한 반찬 제품을 선보이며 관련 시장을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다.
◆hy, 잇츠온 프리미엄 샐러드 2종 출시
hy(대표이사 변경구)는 프리미엄 샐러드 2종 ‘잇츠온 크런치 나초 더블치즈 샐러드', ‘잇츠온 콩단백 숯불구이 그레인 샐러드'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까지 합쳐 hy 샐러드 제품은 20종이 됐다. hy는 고객 니즈를 고려해 베이직과 프리미엄으로 샐러드 카테고리를 나눠 운영하고 있다. 풍성한 구성과 배송 편의성 덕에 누적 판매량 600만개를 넘었다.
크런치 나초 더블치즈 샐러드는 매콤한 양념돼지고기와 닭가슴살 토핑에 나초칩을 더했다. 별첨한 갈릭페퍼 드레싱과 치즈가 풍미를 더하고 또띠아에 싸서 브리또, 퀘사디아로 즐길 수 있다.
콩단백 숯불구이 그레인 샐러드는 식물성 단백질을 활용한 샐러드다. 퀴노아, 렌틸콩, 현미를 넣은 잡곡밥과 병아리콩, 강낭콩을 토핑으로 더했다.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다음달 4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샐러드 2종 구매 시 ‘무선 줄넘기’를 선착순 무료 증정한다. 정기구독 시 ‘잇츠온 구운란 6구’ 무료교환쿠폰을 함께 지급한다.
서일원 마케팅 팀장은 “식사의 즐거움과 건강을 함께 챙기는 현대인을 위한 색다른 샐러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품질을 강화하고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 프리미엄 영양 간식 ‘하루통살 닭 안심’ 출시
대상펫라이프(대표이사 강인수)의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는 ‘하루통살 닭 안심’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반려동물 양육 인구가 1500만명에 육박하며 반려동물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간식을 고를 때도 제품의 신선도와 원재료를 알 수 있는 통살 간식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대상펫라이프는 원재료 신선도, 불필요한 첨가물 사용으로 인한 반려동물의 기호성 저하, 위생과 안전성 문제 등 보호자들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100% 국내산 닭으로 만든 고품질의 프리미엄 영양 간식을 선보였다.
‘하루통살 닭 안심’은 100% 국내산 1등급 휴먼그레이드 닭을 사용해 단백질은 높이고 지방 함유율은 낮췄다. 칼로리 부담 없이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고 육즙을 보존하는 특수 멸균 공법을 이용해 방금 삶은 듯한 풍미와 촉촉한 육즙을 가지고 있다. 한 팩 그대로 보상 간식으로 급여해도 좋고 단백질 영양 보충이 필요하거나 사료를 잘 먹지 않는 반려동물의 영양제나 유동식의 토핑으로 활용할 수 있다.
HACCP 안전관리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꼼꼼한 검정을 거쳐 생산한다.
‘하루통살 닭 안심’은 대상펫라이프 공식몰 '닥터뉴토 브랜드관'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오는 30일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손유종 대상펫라이프 브랜드사업부 총괄은 “이번 제품은 강아지와 고양이 모두 급여할 수 있는 간식으로 반려동물의 건강을 생각하는 보호자들이 안심하고 고를 수 있도록 엄격한 절차를 통해 만들어졌다”며 “앞으로도 수의영양학 기반 설계 레시피를 바탕으로 다양한 고품질의 프리미엄 영양 간식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