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미래에셋증권, 소더비와 미래에셋세이지클럽 살롱아카데미 개최...차별화 전략

  • 기사등록 2024-10-21 12:14:00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장준 기자]

미래에셋증권(대표이사 김미섭 허선호)이 VIP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브랜드 ‘세이지클럽’을 통해 소더비와 협업한 와인 투자 세미나를 개최해 고급 정보와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전략을 강화한다.

 

미래에셋증권은 세이지클럽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프라이빗(Private) 문화행사인 살롱아카데미를 지난 18일에 성황리에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미래에셋증권, 소더비와 미래에셋세이지클럽 살롱아카데미 개최...차별화 전략서울 중구에 위치한 미래에셋증권 본사 전경. [사진=미래에셋증권]미래에셋세이지클럽은 독점적인 인프라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래에셋그룹의 대표 VIP 브랜드다. 지난 2010년 VIP고객 특별관리를 위한 오블리제클럽으로 시작하여 2020년 새롭게 리뉴얼된 미래에셋세이지클럽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지혜로운 사람’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명실상부 글로벌 투자전문그룹인 미래에셋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 8월 (명품시계 컨설팅)에 이어 세계 명품 경매의 메카로 인정받고 있는 소더비(Sotheby’s)와 두번째 콜라보레이션으로, 조지 레시(Georgy Lacey) 소더비 와인부문 회장 (Head of Wine, Asia) 이 참여했다. 그는 ‘와인 경매 트렌드와 투자’를 주제로 강연했으며, 특히 음식에 어울리는 와인 페어링과 네트워크 세션으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여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jjk072811@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10-21 12:14: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