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디깅미인터내셔널 슬립 테크 브랜드 ‘포렌’, GS홈쇼핑 첫 방송서 완판 기록

  • 기사등록 2024-09-30 16:02:03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다윤 기자]

독일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포렌(POREN)’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디깅미인터내셔널은 '포렌' 경추 베개 제품이 지난 27일 GS홈쇼핑 소유진 쇼에서 완판을 기록했다고 30일 밝혔다.


디깅미인터내셔널 슬립 테크 브랜드 ‘포렌’, GS홈쇼핑 첫 방송서 완판 기록독일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포렌(POREN)’의 경추 베개 제품이 지난 27일 GS홈쇼핑 소유진 쇼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이미지=디깅미인터내셔널]

이번 GS홈쇼핑 소유진 쇼에서는 기존 포렌 베개 구매자들의 긍정적인 후기와 제품의 확실한 특장점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기대를 초과 달성했다. 약 60분의 방송 시간 동안 포렌 경추 베개만의 밀도감, 복원력, 독일 장인 정신, 용이한 세탁 등 강점을 생생하게 전달했다.


방송 중 완판된 포렌의 대표 상품 성인 베개는 포렌만의 독자적인 에코플루피라는 친환경 소재를 활용하여 목은 탄탄하게 지지하고 머리는 푹신하게 받쳐주는 다중 밀도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포렌의 에코플루피 성인 베개는 특히 오프라인에서도 인기가 많아 최근 진행된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도 매진하는 등 많은 주목을 받았다.


디깅미인터내셔널 강지준 대표는 “이번 GS홈쇼핑이 첫 TV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이 많은 관심을 보여준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숙면을 위한 제품을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포렌은 베개뿐만이 아니라 온도조절 이불, 콜라겐 베개커버, 비건 구스 등 수면 전반을 아우르는 다양한 기능성 침구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dayun58@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9-30 16:02: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