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다윤 기자]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기영에프앤비(대표이사 강인규, 이하 기영F&B)가 공격적인 마케팅을 이어가며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기영에프앤비는 숯불치킨 창업 브랜드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이하 기영이숯불치킨)의 창업설명회 신청 마감이 임박했다고 9일 밝혔다.


기영에프앤비 \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 8월 창업설명회 접수 마감 임박숯불치킨 창업 브랜드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대표 강인규)'의 창업설명회에 참석한 예비창업자들이 경청하고 있다. [사진=기영에프앤비]

기영이숯불치킨 8월 창업설명회는 오는 8월 13일, 27일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현재 25팀이 신청하며 정원이 마감될 예정이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외식시장의 흐름 분석부터 브랜드 경쟁력 소개, 특별 창업 프로모션을 공개한다. 이후 진행되는 시식회에서는 신메뉴 ‘까만양념숯불치킨’을 맛볼 수 있다. 까만양념숯불치킨 외 대표메뉴 3가지를 한 번에 시식할 수 있으며 메뉴별로 조리과정도 공개할 예정이다. 또, 시식회 종료 후에는 예비창업자의 창업 희망 지역, 예산, 창업 유형에 맞춰 상권전문가와 1:1 상담이 진행된다.


기영이숯불치킨은 공격적인 마케팅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숯불치킨 브랜드이다.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로 전성기를 맞은 배우 구성환과 광고 계약을 체결했다.


dayun58@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8-09 12:01: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