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깃집창업브랜드 ‘강경불고기’ 프랜차이즈 매장 오토 운영 시스템 도입

  • 기사등록 2024-07-29 14:02:08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다윤 기자]

고깃집창업브랜드 ‘강경불고기’가 프랜차이즈 매장 오토 운영으로 점주 편의성을 높인다.


고깃집창업브랜드 ‘강경불고기’ 프랜차이즈 매장 오토 운영 시스템 도입고깃집창업브랜드 ‘강경불고기' 상차림. [사진=강경불고기]

오토 운영은 본사에서 입지선정, 대출, 인테리어, 식자재 유통, 마케팅, 점장 시스템 등을 통해 매장 운영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본업이 있으면서 투잡으로 창업에 도전하거나 매장 운영에 대한 부담이 큰 가맹점주를 위한 제도이다.


강경불고기 관계자는 “힘들게 직접 매장을 운영하는 게 부담스럽거나, 본업을 유지하면서 창업으로 수익을 올리고 싶다면 매장 오토 운영 방식을 활용할 수 있다. 본사에서 다방면으로 지원하므로 매장에 상주하지 않아도 운영이 가능하므로 언제든 문의 바란다”라고 전했다.


고깃집창업브랜드 ‘강경불고기’ 프랜차이즈 매장 오토 운영 시스템 도입고깃집창업브랜드 ‘강경불고기' 직영점 전경. [사진=강경불고기]

강경불고기에서는 매장 오토 운영 외 가맹점과 점주 관리를 위한 '1억 클럽'을 운영하여 매출 증대에 도움을 주고 있다. 1억 클럽은 가맹점의 월 매출을 1억 이상으로 증대하고 유지시키기 위해 정기적인 교육과 상시 관리를 진행하는 것이다.


현재 50여개 지점 중 23개 지점이 1억 클럽의 컨설팅을 받고 있으며, 컨설팅은 무료이다. 본사 컨설팅을 통해 조리법 외 본사에서 정한 룰을 지킬 수 있도록 교육 받게 된다. 또, 주 1회 회의 진행, 매장 운영 방법, 마케팅 교육 등 상시 관리를 통해 서비스 질을 높일 수 있다.


강경불고기는 전국 가맹점이 55호점을 돌파했으며, 지역당 1개의 가든형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51호점부터 70호점까지의 신규 가맹점을 대상으로 가맹비 50% 할인, 교육비 500만원 지원, 보증금과 해지위약금 면제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ayun58@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7-29 14:02: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