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다윤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미즈온(MIZON)이 몽골 울란바트로에서 신제품 히알루겐 라인과 인아웃 선라인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미즈온(MIZON), 몽골 울란바트로서 신제품 론칭 기념 행사 실시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미즈온(MIZON)이 몽골 울란바트로에서 신제품 히알루겐 라인과 인아웃 선라인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미지온]

몽골 바이어와 2018년도부터 함께한 ㈜피에프디(대표 남궁광) 브랜드 미즈온은 몽골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 중 하나로 선정됐다. 이에 이번에 새로 출시된 히알루겐 및 인아웃 라인을 70여개국 중 처음으로 몽골에서 공식 론칭 이벤트를 실시했다. 


금번 행사에는 10명의 인플루언서, 20명의 매장 파트너들, 30명의 VIP 소비자들이 초대되어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미즈온 브랜드 소개 후 신제품 히알루겐 라인(Hyalugen Line) 6종, 인아웃 선라인( Inout Sun Line)3종을 선보였다. 히알루겐 라인은 히알루론산과 콜라겐이 합쳐진 미즈온의 차별화된 성분으로 토너, 세럼, 크림, 미스트, 마스크팩, 폼클렌징으로 구성됐다.

인아웃 선라인은 인아웃 워터리 시어 선스크린, 인아웃 데일리 수딩 선스크린, 인아웃 스무스 미네랄 선스틱 3종이 출시됐다.


더블 선케어 라인으로 병풀추출물과 히알루론산으로 민감성 피부를 위한 진정수분 시카 선크림이다. 인아웃 선라인 3종은 피부 열감을 내려주는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신제품 라인을 선보인 이후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미즈온 브랜드와 소개된 제품들에 대한 퀴즈 이벤트로 신규 제품의 이해도를 높이고, 당첨자들에게 미즈온 브랜드 구매 상품권 등을 제공하여 원하는 제품을 직접 만나 볼 수 있도록 진행됐다. 미즈온 제품명으로 만든 스페셜 칵테일, 여러 간식을 함께 했고 대화에서 K-뷰티에 대한 관심을 엿볼 수 있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PFD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는 것 외에도 인플루언서들과 일반 VIP소비자 30명 대상으로 감사의 뜻을 전하며, 몽골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은 브랜드의 이미지 및 인기를 더 각인시킨 의미있는 행사였다”고 전했다. 


dayun58@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7-31 15:51: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