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뷰티용품들이 라인업을 확대한다.
아성다이소는 브이티 코스메틱의 ‘리들샷 라인’을 확장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자사의 인기 제품을 리뉴얼해 선보인다. 토니모리는 일본 내 화장품 매장 719곳에 입점하며 일본 시장 내 입지를 확대한다.
◆아성다이소, 브이티 코스메틱 ‘브이티 코스메틱 2차 라인’ 출시
아성다이소는 ‘브이티 코스메틱 2차 라인’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브이티 코스메틱’은 브이티의 화장품 브랜드로 지난해 10월 출시한 1차 라인에 이어 인기 아이템 ‘리들샷 라인’을 확장해 2차 라인을 기획했다. 이번 상품들은 모두 ‘리들샷’의 핵심 성분 중 하나인 ‘시카 리들’이 포함됐다. 홈케어를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장벽 케어, 탄력 케어, 미백 케어로 구성해 앰플, 에센스, 에센스 패드, 스팀 마스크팩 총 12종을 선보인다.
‘리들샷 100 / 300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은 마이크로 사이즈의 ‘시카 리들’이 피부를 자극한 뒤 진정을 돕는 병풀 추출물을 전달해 화장품 유효성분의 피부 흡수를 돕는다. 이번 2차 라인에는 1차 라인의 100, 300 버전 리들샷 앰플에 500 버전을 추가했다.
‘콜라겐 리들샷 S50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은 피부에 흡수율이 좋은 500Da(달톤, 콜라겐의 분자량 단위) 저분자 콜라겐을 배합해 깊이 있는 탄력 효능을 전달한다.
에센스는 스틱형 개별 포장으로 휴대성을 높였다. 기존 ‘다이소 리들샷’처럼 6개입 개별 포장으로 어디서나 홈케어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에센스 패드는 각질을 정돈하고 노폐물을 닦아 부드럽게 결을 케어하는 '엠보면', 고민 부위에 부착해 케어하는 '플랫면'으로 구성해 ‘2in1 스타일’로 준비했다.
스팀 마스크팩은 2가지 시트로 구성했고 ‘1 STEP스팀 시트 마스크’와 ‘2 STEP 스키니 랩핑 커버’로 ‘시카 리들’ 흡수를 도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아성다이소는 소비자 호응도가 높아 다양한 뷰티용품을 계속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새치 염모제 ‘쉽고 빠른 거품 염색’ 업그레이드
아모레퍼시픽(회장 서경배)은 헤어 브랜드 '미쟝센'이 기존 새치 커버 전용 거품 염모제를 ‘쉽고 빠른 거품 염색’으로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쉽고 빠른 거품 염색’은 원터치 에어로졸 용기에서 1제와 2제가 동시에 나와 섞을 필요 없이 바로 염색할 수 있다. 용기에서 나오는 거품으로 샴푸하듯 바르면 10분 안에 새치를 커버한다. 더 쫀쫀해진 무스 제형 거품이 발림성과 염모 성분의 밀착력을 높여 염색 도중 거품이 흘러내리지 않고 발색도 선명하다. 무향, 무암모니아로 냄새가 자극적이지 않고 사용 후 잔여량은 용기에 보관해 다음 염색에 사용 가능하다.
리뉴얼된 미쟝센 ‘쉽고 빠른 거품 염색’ 라인은 흑색, 흑갈색, 짙은 갈색, 갈색, 밝은 갈색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되며 전국 대형 마트와 올리브영,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
◆토니모리, 일본 드럭스토어 '웰시아' 포함 전국 719곳 신규 진출
토니모리(대표이사 김승철)는 일본 주요 오프라인 유통채널에 새로 입점하며 본격적인 일본 시장 내 입지 확대에 나선다.
토니모리는 지난 4월 버라이어티숍 ‘LOFT’ 60개점에 이어 일본 대표 드럭스토어 ‘웰시아’를 포함한 아인즈앤툴페, 앳코스메, 숍인 등 전국 719여 개 매장에 추가 입점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 에멀전 2종’과 ‘겟잇 틴트 글레이즈밤 5종’이다.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는 세라마이드와 히알루론산 성분이 들어있어 건조한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충전한다. 지난해 일본 라쿠텐 일간 인기 랭킹 6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