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통신 3사(SKT·KT·LGU+)가 피자·갈비 브랜드와 손잡았다. 도미노피자, 파파존스 피자, 팔각도는 각 이동통신사 회원들에게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도미노피자, ‘SKT T day’ 프로모션 오는 24일 단 하루 진행
도미노피자가 SKT 고객 대상으로 50%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도미노피자가 오는 24일 딱 하루 ‘SKT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는 오는 24일 딱 하루 ‘SKT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SKT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지난 12일 출시한 ‘K-Rib & 치즈 피자’를 포함한 다양한 프리미엄 피자를 1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의 온라인 방문 포장 주문만 적용 가능하며 2만5000원 이상 4만5000원 이하에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도미노피자의 프리미엄 피자를 구매한 고객들은 지난 1일부터 시작한 손흥민의 소속팀 토트넘 홋스퍼의 홈경기 티켓 및 인천 런던 왕복 항공권 제공 프로모션에 응모 가능하다.
SKT T day 혜택을 통해 피자 구입 후 이벤트 페이지의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31일에 발표 예정이고 티켓 및 항공권이 각 2매씩 지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SKT 회원이라면 지난 12일 출시된 신메뉴 ‘K-Rib & 치즈 피자’ 포함 도미노 프리미엄 피자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며 “이 혜택과 함께 손흥민의 소속팀 토트넘 홋스퍼의 홈경기 티켓 및 인천 런던 왕복 항공권도 받을 수 있는 이번 SKT T day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파파존스 피자, LGU+ ‘유플투쁠’ 프로모션...최대 50% 할인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LG유플러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파파존스가 23일 오전 11시부터 유플투쁠 쿠폰 페이지에서 등급별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사진=파파존스 피자]
한국파파존스는 23일 오전 11시부터 유플투쁠 쿠폰 페이지에서 등급별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파파존스 피자와 LG유플러스의 제휴를 통해 진행되는 행사로 VVIP 50%, VIP 45%, 우수 30% 할인된다.
발급 받은 쿠폰은 23~31일 파파존스 자사채널(홈페이지, 앱, 모바일)과 방문 포장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전 피자 메뉴의 모든 사이즈에 사용할 수 있고 쿠폰 1개당 피자 1판에 할인이 적용된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수퍼 파파스’부터 최근 출시한 ‘판코 체다 크럼블’까지 모든 피자와 모든 사이즈에 적용할 수 있어 파파존스의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라며 “파파존스가 마련한 풍성한 혜택으로 계속되는 덥고 습한 날씨에 높아지는 불쾌지수가 조금이나마 해소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팔각도, KT와 ‘달달혜택’ 할인 프로모션 진행
프리미엄 숯불닭갈비 브랜드 팔각도가 KT 회원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팔각도가 15~31일 KT '달달혜택' 멤버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팔각도]
팔각도는 15~31일 KT '달달혜택' 멤버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테이블당 1회 할인되며 타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할 수 없다. 주중 방문 시 주류/음료를 제외하고 3만원 이상 결제하면 1만원 할인한다.
'달달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팔각도 공식 홈페이지 및 KT 멤버십 7월 '달달혜택'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팔각도 관계자는 “이번 KT와의 제휴를 통해 불경기로 힘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휴가철을 맞아 든든한 식사 후 즐거운 마음이었으면 하는 의미로 진행하게 됐다"며 "'달달혜택' 외에도 고객과 가맹점주들을 위해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기획 중”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