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혜지 기자]

썸에이지(대표이사 박홍서)의 자회사 챔피언 스튜디오가 네시삼십삼분이 IP(지식재산권)를 보유하고 있는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에서 신규 콘텐츠 ‘스파링 시스템’을 추가했다고 5일 밝혔다.

 

썸에이지,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 스파링 추가로 버프효과↑썸에이지의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 [이미지=썸에이지] 게임에서는 캐릭터 능력치에  버프 효과를 줄 수 있는 시스템으로 공격, 방어용 두가지 캐릭터에 스파링 버프를 획득할 수 있다. 또 획득된 버프는 일정 시간 적용되고, 버프 적용 중 스파링을 다시 진행하면 기존 버프 효과는 제거되고 새로운 버프가 적용된다.

 

이와 함께 헬스장 운동 기구의 최대 레벨이 그레이드8로 확장되어 더욱 많은 훈련이 가능하도록 편의성이 개선됐다.

 

오는 7일까지 3일간 단 1골드에 헬스장 운동기구를 수리할 수 있는 ‘헬스장 운동기구 수리비용 1골드’ 이벤트가 진행되고, 오는 11일 까지 나만의 헬스장 코스튬 스크린샷을 커뮤니티에 등록하면 참여자 모두에게 보상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12일 까지 접속만 해도 코인과 글러브 강화 상자 등의 혜택이 준비됐다.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yejipolic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6-05 16:06: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