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다윤 기자]

블랑두부가 지난 3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 제품을 성공적으로 론칭하고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고 있다.

 

블랑두부는 5일 자사 뷰티 브랜드 ‘누본셀’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블랑두부 \ 누본셀\ , 카카오톡 선물하기 1위 기록...\블랑두부는 5일 자사 뷰티 브랜드 ‘누본셀’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미지=블랑두부]


블랑두부는 론칭과 동시에 많이 선물한 배송상품 전체 1위, 화장품 카테고리 1위, 브랜드관 스킨케어 부문 1위, 신규 입점 브랜드 1위에 오르며 입점 약 2시간 만에 11억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했다. 


이와 함께 5만원 이상 상품 중 실시간 급상승 랭킹에서 여성∙남성∙전체 회원이 선물하는 제품 1위를 차지했다. 제품 경쟁력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에서 높은 인지도를 입증했다는 평가다. 


블랑두부 관계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기존 단골 고객들이 주변 지인에게 제품을 편리하게 선물할 수 있다“며 ”다양한 고객층을 대상으로 블랑두부 누본셀을 알릴 수 있는 채널이 추가됐다“고 밝혔다. 이어 “국내를 비롯해 해외 각국에서도 많은 바이어들에게 인지도 높은 K-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많은 소비자들이 블랑두부의 성장을 주목하고 있는 만큼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지난 2018년 설립된 블랑두부는 화장품에 기반을 둔 토털 뷰티 전문기업이다. 설립 초기 인플루언서 브랜드로 시작해 현재는 대기업에게도 뒤쳐지지 않는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브랜드 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브랜드 론칭 이후 자체 공식몰과 홈쇼핑 채널에서 연이은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dayun58@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6-05 17:25: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LG그룹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