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파세코, 냉풍‧제습 동시 사용 ‘하이브리드 제습에어컨’ 선봬

- 하나의 제품으로 키트만 교환하면 야외에서도 사용 가능

  • 기사등록 2024-05-31 14:34:20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다윤 기자]

파세코가 실내는 물론 야외에서도 사용 가능한 신개념 ‘하이브리드 제습에어컨’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파세코, 냉풍‧제습 동시 사용 ‘하이브리드 제습에어컨’ 선봬파세코 하이브리드 제습에어컨. [사진=파세코]

‘파세코 하이브리드 제습에어컨’은 제습 기능과 동시에 10도의 강력한 냉풍이 나오는 것이 특징이다. 더운 바람이 나오는 기존 제습기의 단점을 해결, 제습 중에도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대용량 제습기만큼 큰 5L 슬라이딩 물통을 탑재해 일반 제습기에 뒤처지지 않는 일 최대 24L의 제습 능력을 갖췄다.


사용 방법은 제습기의 물탱크 기능을 하는 ‘제습에어컨 키트’에 에어컨 본체를 장착하면 된다. 바퀴가 있어 이동이 편리하며, 장착된 수위 감지 센서가 만수 시 자동으로 작동을 정지시킨다. 기존의 이동식에어컨은 설치가 필수라 한정된 공간에서만 사용이 가능했던 반면 ‘파세코 하이브리드 제습에어컨’은 집안 어디서나 설치 없이 간편하게 이동시킬 수 있다. 


또 듀얼 인버터 에어컨에 1800W의 강력한 냉방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인공지능 시스템으로 내부 온도와 습도를 인지, 자동으로 건조 시간을 제어한다. 창문형 키트를 구매하면 창문형에어컨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내부의 더운 공기를 밖으로 빼는 기존 캠핑용 에어컨과 달리 이 제품은 밖에서 안으로 냉풍을 넣어주는 방식이다. 때문에 기기의 작동열이 내부 공기에 반영되지 않으며, 부피도 차지하지 않는다. IPX 4등급의 방수 기능으로 비가 와도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접이식 이동 카트를 함께 제공해 야외 이동 시에도 휴대가 편리하다. 


특히, 캠핑용 키트 이용 시 집 밖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캠핑용 키트 기본 구성품인 냉풍구 덕트를 풍향 조절부에 장착한 후 파세코만의 기술력으로 탄생된 캠핑 모드를 작동하면 된다. 캠핑 모드 시 500W의 저전력으로 작동되어 캠핑장은 물론 야외 작업장이나 행사장, 경비 초소, 물류 창고 등에서도 설치 및 전력 문제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제습 에어컨과 캠핑 및 야외용 에어컨 용도로 출시하며 별도 키트를 구매하면 목적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다음달 2일 20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첫 론칭 방송이 진행되며 파세코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dayun58@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5-31 14:34: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LG그룹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