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헬스밸런스(대표이사 김효선)의 브랜드 ‘천지양’이 신제품 튼튼쑥쑥 비타구미를 론칭하며 비타민 시장을 공략한다.
헬스밸런스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해당 제품에 대해 우리 몸에 꼭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 7종을 함유한 10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맛있게 먹기 좋은 구미 제형 멀티 비타민이라고 설명했다.
천지양 튼튼쑥쑥 비타구미는 뼈 형성 및 에너지 이용에 필요한 망간과 에너지 대사를 돕는 비타민B군 3종, 나이아신, 셀렌, 몰리브덴을 함유하고 있으며, 3~5세 어린이 기준 하루 2구미로 일일 섭취량 100%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할 수 있다. 비타민과 미네랄, 부원료로 6년근 홍삼으로 만든 홍삼 농축액, 천연 포도향과 적포도 농축액, 야채혼합농축액 등이 배합됐다. 특히, 젤라틴 대신 식물성 원료인 펙틴을 사용해 말캉한 식감을 더했다는 설명이다. 또 설탕이나 합성향료, 착색료 등 불필요한 첨가물 9종을 배제하고 개별 포장되어 있어 위생적이고 휴대가 간편하다.
회사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스토어에서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6월 5일까지 헬스밸런스 네이버 스토어에서만 최대 45% 할인가에 판매한다. 구매 후 베스트 리뷰 작성 시 N포인트 5000원(10명)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