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보령, 상반기 영업직 신입사원 공채 실시...실전 교육 및 찾아가는 면접 진행

  • 기사등록 2024-05-08 11:05:15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명학 기자]

보령(대표이사 장두현 김정균)이 상반기 영업직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지원서 접수 기한은 오는 20일까지이며,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과 1차 면접, 세일즈 아카데미(Sales Academy), 최종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보령, 상반기 영업직 신입사원 공채 실시...실전 교육 및 찾아가는 면접 진행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보령 본사 전경. [사진=보령]

자격 요건은 대졸 이상으로 오는 8월 졸업 예정자도 지원이 가능하다. 전공은 무관하며, 지역 연고자 및 지역인재를 우대한다. 담당업무는 영업직 사원은 전문의약품 영업 및 각 지역 병/의원 거래처 관리, 의약품 관련 세미나 진행 등이다. 이번 채용은 올해 업계 리딩 컴퍼니로 도약하고 있는 보령이 영업 조직을 확대 및 강화하기 위한 차원에서 이뤄졌다.


보령은 이번 상반기 채용에서 ‘직무 적합성’ 중심의 채용을 위해 어학점수, 해외경험, 수상경력, 봉사활동 등 스펙 기재란을 대부분 삭제하고, 자기소개서 평가를 강화했다.


또한 세일즈 아카데미를 통해 영업 직무 역량을 훈련함과 동시에 지원자들이 영업 직무에 대한 자신의 적성을 판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4주간 진행되는 세일즈 아카데미에서 지원자들은 기초 학술교육을 비롯해 세일즈 실전 노하우, 영업 상황별 시나리오 작성 및 롤플레이 등 영업 업무에 대한 이해와 개인 역량을 높일 수 있는 교육들을 받게 된다.


이번 채용의 또 한가지 특징은 ‘찾아가는 면접’이다. 보령은 우수한 지역인재 채용을 위해 서울을 비롯한 강원도(춘천), 충청도(대전), 전라도(광주), 경상도(경산) 등 5개 권역에서 1차 면접을 진행한다.


오는 13일 보령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채용 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며, 전국 10개 대학에서 채용설명회도 개최한다. 전북대(지난 2일)를 시작으로 원광대(8일), 강원대(8일), 한림대(9일), 계명대(13일), 충남대(13일), 전남대학교(13일), 청주대(14일), 조선대(14)일, 영남대(14일)에서 진행된다. 보령 채용 입사 지원 및 채용 상세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myung092251@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5-08 11:05: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