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다윤 기자]

한 끼 식사를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신선한 햄버거의 맛집 '버거운버거'가 천안 공주대점을 4월 오픈한다.


천안 공주점은 공주대학교 후문 입구에 위치하여 학생 들 뿐 만 아니라 지역 주민들에게도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버거운버거, 천안공주대점 4월 신규 개점'버거운버거'가 천안 공주대점을 4월 오픈했다. [사진=버거운버거]

'버거운버거'는 신선한 재료와 특별한 소스로 만든 다양한 햄버거 메뉴와 자연산 치즈를 듬뿍 넣어 만든 특별한 치즈 베이크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버거운버거는 고기를 비롯해 채소, 빵 등을 신선하게 사용하여 건강하고 맛있는 햄버거를 제공한다.


'버거운버거' 천안 공주대점은 아늑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편안한 식사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학생들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대로 다양한 세트 메뉴도 제공된다. 


관계자는 “이번 오픈을 기념하여 특별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진행되니, 많은 이들이 '버거운버거'의 맛과 즐거움을 함께 나누길 기대해본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버거운버거는 지속적인 품질 관리와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맛있고 건강한 햄버거를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dayun58@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4-08 12:50: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