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탕 전문 중식프랜차이즈 브랜드 ‘라홍방마라탕’이 3월 말 신메뉴 출시를 앞두고 창업박람회에 참가해 예비창업자 모시기에 나선다.
라홍방마라탕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4 서울 상반기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
라홍방마라탕은 박람회 기간 동안 부스 내에 조리 공간을 갖추고, 마라탕 메뉴 시식도 진행한다. 이번 박람회 기간동안 창업문의 및 상담을 한 방문객에게는 △200만원 가맹비 면제 △계약 이행 보증금 면제 △창업 대출 이자 지원 등 박람회 특전 3가지가 적용된다.
라홍에프앤비는 KB국민은행과의 ‘공급망밸류업대출’ 협약이 체결되어있어, 창업자금이 부족한 예비 가맹점주가 라홍방마라탕 가맹점 계약 시 최대 3000만원까지 창업 대출을 받을 수 있다.
라홍방마라탕은 지난 2020년 첫 가맹 사업을 시작하여 가맹점 관리 및 탄탄한 운영을 바탕으로 코로나 기간과 이후에도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다. 또 전용 육수와 소스 등을 개발하여 브랜드 고유의 맛을 선보이며, 간단한 조리가 가능한 원팩 식자재로 전국 130여개 매장에 안정적으로 물류를 공급 하고 있다.
최근 먹뿌심, 먹술단 등 방송 촬영과 전 가맹점 대상 배달 프로모션도 적극 지원을 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수시로 매장별 1:1 슈퍼바이저의 방문 및 케어를 통해 가맹점 관리를 하고 있다. 창업 정보는 포털사이트와 본사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코엑스 창업박람회 C홀 D11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