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혜지 기자]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박윤기)가 지난해 11월 홍익대 인근 요리주점 ‘배터리88’과 협업해 연 크러시 플래그십 스토어를 확대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플래그십 스토어는 기존 매장과 협업하여 매장에 크러시의 색깔을 입혀 색다른 공간으로 재해석했다. 


크러시 플래그십 스토어 외부 전경. [사진=롯데칠성음료]우선 매장 내·외부에 크러시 병 이미지를 배치해 관심을 유도했다. 내부 곳곳에는 모형 얼음 등의 소품을 배치하여 크러시 특성인 시원함을 시각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크러시를 주문하고 크러시와 함께하는 순간을 담아낸 사진 또는 영상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 갤럭시Z플립5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롯데칠성음료는 ‘프라이빗 강남’뿐만 아니라 서울 상권 4곳, ‘야키토리 잔잔 나혜석본점(수원)’을 포함, 서울 외 수도권 상권 5곳의 주점에서도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hyejipolic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1-17 11:06: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