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롯데온 '온앤더럭셔리', 해외 온라인 명품숍 ‘육스(YOOX)’ 론칭... "해외직구 강화"

  • 기사등록 2023-07-25 15:06:56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다윤 기자]

롯데온(사업부장 나영호)이 이커머스 업계에서 해외직구 수요를 잡기 위해 기존 상품에 명품을 더해 해외직구 강화에 나선다. 


롯데온은 25일 명품 버티컬 '온앤더럭셔리'가 해외 온라인 명품 편집숍 '육스(YOOX)'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롯데온 '온앤더럭셔리'가 '육스(YOOX)'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롯데온]'육스'는 구찌, 프라다, 버버리 등 인기 해외 명품 브랜드 및 세계 유명 디자이너들의 상품을 취급하는 해외 명품 플랫폼이다. 온앤더럭셔리는 육스 전문관에서 육스의 신상품 및 인기상품 등 50만여개 명품을 선보이고, 론칭을 기념해 이번 달 말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온앤더럭셔리는 육스가 보유한 구찌, 프라다, 버버리 등 명품 브랜드의 신상품과 인기상품 및 육스의 자체 브랜드(PB) ‘에잇 바이 육스(8 BY YOOX)’ 등 약 50만개 상품을 선보인다. 온앤더럭셔리에서는 육스 상품을 검색하고 다른 상품과 비교 구매가 가능하다.


온앤더럭셔리는 육스를 론칭하며 상품 다양성 및 신뢰도, 고객 편의성까지 한 번에 잡겠다는 전략이다. 육스는 명품 브랜드사 및 브랜드사와 연계된 편집 매장에서 상품을 직접 매입하고 관리한다. 온앤더럭셔리에서는 명품 파트너사인 ‘주식회사 애트니’가 육스와 직접 계약해 선별된 상품을 제공하며, 해외에서 배송된 상품을 한 번 더 직접 검수하고 고객에게 배송하고 있어 믿고 구매할 수 있다.


온앤더럭셔리에서 육스 상품 구매 시 해외 결제를 위한 복잡한 단계 없이 간편하게 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 수요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국내 고객이 육스에서 상품을 직접 구매할 경우 환율에 따라 달라지는 가격을 직접 확인해야하며, 해외 결제가 가능한 카드로 결제가 가능하다. 롯데온에서는 국내 가격을 확인하고 기존에 사용하던 결제 수단으로 간편하게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dayun58@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7-25 15:06: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