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스타벅스, '파트너 제안, 고객 결정' 대표 음료 만든다... 전국 7개 지역

- 7/18~7/24 “시크릿 레시피 7” 투표 진행... 음료 7종 선정, 8월 출시

  • 기사등록 2023-07-18 16:36:04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개점 24주년을 기념으로 바리스타와 고객이 함께 참여하는 신개념 음료 개발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바리스타와 고객이 함께 참여하는 신개념 음료 개발. [사진=스타벅스]

스타벅스는 스타벅스 파트너와 고객이 함께 참여하는 음료 출시를 위해 '시크릿 레시피 7'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오늘부터 이달 24일까지 고객 투표를 스타벅스 앱을 통해 진행한다.


'시크릿 레시피 7'은 전국의 스타벅스 파트너들의 창작 음료 출품작 중 고객의 투표를 통해 총 7개 지역 대표 음료 1종씩 총 7가지 음료를 최종 선정해 정식 음료로 출시하는 프로젝트이다.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스타벅스는 지난 5월부터 스타벅스 파트너들을 대상으로 레시피 공모를 진행했다. 전국의 스타벅스가 파트너가 제출한 독창적인 레시피들 가운데 1차 후보작을 선정하고 스토리, 창의성, 비주얼 및 시음 평가 등의 심사를 통해 7개 지역별로 3개씩 총 21종의 레시피를 최종 지역 후보로 선발했다.


투표는 스타벅스 모바일 앱 내 투표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서울, 경기, 강원, 충청, 전라, 경상, 제주 7개 지역별로 3개 후보 음료 중 지역을 대표할 음료 1종을 고객이 선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고객들의 투표와 내부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 음료 7종은 다음달 각 지역별 매장에서 정식 음료로 실제 출시될 예정이다.


스타벅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투표할 수 있고 7개 지역별로 매일 1회 투표가 가능하다. 투표에 참여한 고객 중 1만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음료 출시 후 사용 가능한 '시크릿 레시피 7' 음료 전용 1+1 쿠폰을 제공한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7-18 16:36: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