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본격적인 하절기를 맞아 11일부터 내달 28일까지 음료, 푸드, MD 등으로 구성된 두 번째 여름 프로모션 상품들을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시즌 음료 3종과 푸드 5종, 디자인과 실용성을 강조한 MD 등 상품들을 준비했다고 10일 밝혔다. 메인 상품인 음료는 여름철 수요가 높은 콜드브루, 티바나, 스타벅스 피지오에 스타벅스만의 상품 기획 역량을 반영한 레시피를 적용해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맛의 상품들로 개발됐다. 


‘씨솔트 카라멜 콜드브루’는 콜드브루 베이스에 씨솔트와 번트 카라멜로 만든 폼을 올린 음료이며, ‘라즈베리 팝 쉐이큰 티’는 라즈베리 과육이 통째로 들어갔다. ‘만다린 버베나 피지오’는 레몬향을 머금은 만다린과 레몬 버베나 허브의 조화와 함께 시트러스 풍미를 가진 홉 추출물을 넣었다.


스타벅스 직원이 여름 시즌 음료를 홍보하고 있다. [사진=스타벅스]

푸드로는 ‘클래식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 ‘베리 생크림 보틀 케이크’ 2종과 ‘탕종 포테이토 샌드위치’, ‘블랙 갈릭 에그 샌드위치’ 2종을 비롯해 국내산 잣이 함유된 ‘우리 잣, 우유 크림번’을 새롭게 내놓는다. 특히 ‘클래식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는 스타벅스에서 인기를 끈 블루베리 쿠키 치즈케이크의 오리지널 버전 상품으로 고객의 지속적인 운영 요청을 반영해 이번에 재판매를 결정했다. 


이 밖에도 스타벅스는 캠핑, 바캉스, 피크닉족을 겨냥해 여권, 티켓, 카드 등을 담을 수 있는 ‘트래블 파우치’를 포함해 ‘보틀 파우치’, ‘피크닉 매트’, ‘마켓백’ 등으로 구성된 서머 하이드아웃 시리즈 MD도 선보인다. 아울러 여름 프로모션을 기념한 별 추가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고객이 이번 출시 음료 3종을 사이렌오더로 주문 시 이벤트 음료 한 잔당 별 3개를 추가로 적립하는 행사를 24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7-10 08:48: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