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대표이사 이재석)가 네이버(대표이사 최수연)와 함께 개발한 '네이버 로그인 플러스 위자드' 서비스를 선보인다.
카페24가 네이버와 함께 개발한 '네이버 로그인 플러스 위자드' 서비스를 선보인다. [사진=카페24]
카페24 온라인 사업자는 이 서비스로 고객에게 네이버 아이디 기반의 감편한 회원가입 환경을 제공할 수 있다. 회원가입 동선 간소화로 온라인 스토어의 신규 가입회원 수를 증가시킬 수 있다.
또 네이버 채팅서비스인 '네이버톡톡'도 편하게 연동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간편한 가입동선을 통해 회원 대상으로 마케팅 수신동의까지 한 번에 처리할 수 있게 됐다. 이를 통해 온라인 사업자들은 회원들에게 '신상품 출시 안내, 할인 이벤트' 등 매출 상승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다.
네이버 로그인 플러스 위자드 적용도 쉽다. 온라인 사업자들은 카페24 쇼핑몰 운영화면에 접속한 후 클릭 몇 번만으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곽형석 카페24 총괄이사는 "온라인 스토어의 쉬운 회원 관리와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은 고객과의 연대를 강화할 중요한 요소"라며 "앞으로도 사업자의 성장과 소비자의 쇼핑 편의 증대를 위한 서비스 고도화에 매진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