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휴넷, 세계 최대 인재개발 컨퍼런스 美 ‘ATD 23’ 성공 개최... 에듀테크 솔루션 관심 집중

  • 기사등록 2023-05-25 14:53:37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휴넷(대표이사 조영탁)이 이달 22일~24일(현지시각)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린 세계 최대 HR 컨퍼런스인 ‘ATD 23’에 참가해 성공적으로 전시를 마쳤다.


4월 22일~24일(현지시각)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린 세계 최대 HR 컨퍼런스인 ‘ATD 23’에서 휴넷 ATD 전시회장에 관람객들이 둘러보고 있다. [사진=휴넷]

 ATD는 매년 미국에서 개최되는 인재개발 분야의 세계 최대 국제 행사다. 이번 ‘ATD 23’은 전 세계 80여개 국가에서 350여개 업체가 참가하고 1만여명이 방문했다. 이번 행사의 방문자 수는 현지인을 제외하면 한국인이 가장 많아 인재개발에 대한 국내 관계자들의 관심을 짐작할 수 있었다.


휴넷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전시회 참가해 아시아 최대 규모로 부스를 마련해 주목받았다. ‘Leading the world, The No.1 L&D Company’를 주제로 개인 맞춤형 교육 설계 솔루션 ‘러닝 저니 메이커’,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AI 교수 솔루션’, 쌍방향 교육 퀴즈 플랫폼 ‘퀴즈앤’, 게임러닝 프로그램 ‘아르고’ 등 에듀테크 솔루션을 선보였다.


아마존, 존슨앤존슨, 이케아 등 글로벌 기업들을 포함해 약 2000여명이 휴넷의 전시장을 다녀갔다. 다수의 기업이 현장에서 세일즈 미팅을 진행하는 등 솔루션 도입을 협의 중에 있다.


조영탁 대표는 "세계적인 기업들과 함께 휴넷의 교육 솔루션을 전시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미국뿐만 아니라 한국의 교육 관계자들이 대거 참여하며 많은 관심과 영향력을 느낄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휴넷이 L&D 리딩 컴퍼니로 책임감을 갖고 K-에듀가 세계 교육을 선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5-25 14:53: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