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대표이사 조영탁) 사단법인 행복한성공(이사장 이의근)이 중소기업 최고경영자(CEO) 과정 ‘행복한경영대학’의 14기를 모집한다.
지난 2016년부터 운영된 행복한경영대학은 지금까지 650여명의 행복경영 CEO를 배출했다. ‘행복경영’은 직원 행복을 최우선으로 하며 ‘이익 극대화가 아닌 이해관계자의 행복 극대화’를 추구하는 경영 모델이다. 지난해에는 행복한경영대학 우수 기업 20개 사의 성공 스토리를 담은 도서 ‘스몰 석세스’를 출간했다.
14기 과정은 오는 9월 11일 입학식을 시작으로 10주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교육비는 전액 무료다. 매주 진행되는 오프라인 특강은 실시간 라이브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참여할 수 있다. CEO 교육과 동시에 소속 기업에는 직원 교육을 제공해 강소기업으로 성장을 지원한다.
지원자격은 창립 3년 이상, 직원 수 30명 이상 기업의 CEO로 자격 조건에 충족하지 못하더라도 행복경영 실천 의지가 강한 스타트업 및 벤처기업 CEO라면 특별 지원할 수 있다.
14기 과정에는 행복경영 & 행복한 리더십, 행복에너지로 만드는 최고의 성과, 지속가능경영, 신 인재와 뉴 리더십, 감사나눔경영 등의 강연이 진행된다. 윤동한 한국콜마 회장, 인코칭 홍의숙 회장, 윤종록 전 미래창조과학부 차관, 이금룡 코글로닷컴 회장 등 존경 받는 기업인들이 교수로 나선다.
모집 기한은 다음달 27일까지이며 서류 심사를 거쳐 총 100여 명을 선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