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상협 기자]

KB증권(대표이사 박정림 김성현)이 개인투자자들의 편의를 돕기 위해 소수점 매매 서비스를 선보인다.


KB증권은 모바일 간편 주식거래 플랫폼(MTS)인 M-able 미니(마블 미니)에 국내주식 소수점 매매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국내주식 소수점 매매 서비스는 국내상장 주식에 1000원부터 투자 가능하다.


KB증권이 MTS인 M-able 미니(마블 미니) 국내주식 소수점 매매 서비스를 오픈했다. [이미지=KB증권]

이번 국내주식 소수점 매매 서비스 오픈을 통해 M-able 미니에서는 해외주식, 국내주식을 1000원부터 투자가 가능하다. 국내 상장주식을 1주 단위가 아닌 1000원, 1만원 등 금액 단위로 거래할 수 있으며, 삼성바이오로직스나 LG화학 종목 등 고가의 주식을 소액으로 투자 가능하다.


국내주식 소수점 매매는 약 350개 종목의 매매가 가능하며, 영업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4시까지 정각마다 총 5번 주문이 체결되는 방식이다. 주문은 휴일에도 가능하고 주문 체결 전까지 취소할 수 있다.


KB증권은 고객들이 국내주식 소수점 매매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벤트도 준비했다. 국내주식 소수점 오픈 이벤트는 26일부터 오는 11월말까지 국내거주 내국인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국내주식 소수점 매매 서비스 신청 시, 선착순 5만계좌에 국내주식쿠폰 2000원을 지급하고, 국내주식 소수점 서비스 가입자 10만계좌 돌파 시 이벤트 기간 내 위 서비스를 신청한 모든 계좌에 국내주식쿠폰 5000원을 추가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국내주식 소수점 거래 1만원 이상 매수 체결된 고객 대상으로 1회의 추첨을 통해 경품(유럽행 비즈니스 왕복 항공권, 호텔 숙박권, 호텔 뷔페 식사권, 국내주식쿠폰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단, 항공권, 숙박권, 식사권의 경우 제세공과금은 고객이 부담한다.


올해 연말까지 별도의 이벤트 신청없이 국내거주 개인고객이 2만원 이하 국내 소수점 주식을 매수 시 매수 수수료 0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주문 타임 회차당 동일종목 합산해 2만원 이하 매수 주문 시 해당되며, 1일 최대 주문 타임 5회차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kdguq0423@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9-26 14:26: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