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친애저축은행(대표이사 박윤호)이 자사 유튜브(YouTube) 채널 ‘점프업TV'의 구독자 수 2만명 돌파를 기념해 감사 행사를 29일까지 진행한다.
'점프업TV'는 2020년 4월 개설한 유튜브 채널로 JT친애저축은행 출연진이 현대인들의 로망을 대신 실현해주는 콘셉트이다.
참여 방법은 ‘점프업TV’ 커뮤니티 탭의 이벤트 게시글을 통해 간단한 퀴즈 정답과 함께 ‘점프업TV’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정답을 맞힌 구독자 중 200명을 추첨해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JT친애저축은행에 따르면 이번 구독자 수 2만명 돌파는 올해 3월부터 시작한 ‘점프업TV’ 시즌3가 유용한 금융 정보와 재미를 기반으로 한 콘텐츠가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공감을 얻어낸 덕분이라고 전했다.
‘점프업TV’ 시즌3은 ‘버라이어티’, ‘골프 정보’ 등 기존 콘텐츠에 ‘금융 전문 지식’을 알려주는 새로운 콘텐츠를 더했다. 특히 각종 금융사기와 관련해 고객들이 적극 대처할 수 있도록 JT친애저축은행의 금융소비자보호 담당 직원이 △금융사기 예방법 △금융사기 피해 사후 조치 △금융사기 사례 정리 등을 설명해주는 콘텐츠도 제작했다.
8월에는 케이블TV 인기 댄스 경연 프로그램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에서 최종 3위를 차지한 ‘미스몰리’ 팀으로부터 직접 춤을 배우는 에피소드도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