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20대 소비자들의 관심과 흥미를 극대화하기 위해 색다른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하이트진로는 ‘청정라거-테라’와 개성 넘치는 사진관 브랜드 ‘시현하다’가 협업해 사진 프레임 제작, 이미지 촬영 등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며, MZ세대들에게 아날로그 감성을 덧입혀 사진 촬영이라는 소재로 테라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다고 21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와 시현하다는 20대의 인플루언서와 함께 성인이 되고 난 후 경험하는 술자리의 다양한 추억들을 소환했다. 대학교 MT, 신입사원 회식, 첫번째 페스티벌 등 5가지 콘셉트 촬영을 통해 테라와 함께한 20대의 즐겁고 인상깊었던 순간들을 직관적으로 담아내고자 했다. ‘시현하다’에서는 이번 프레임 공동제작을 기념해 공식 SNS를 통해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