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20대 소비자들의 관심과 흥미를 극대화하기 위해 색다른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하이트진로는 ‘청정라거-테라’와 개성 넘치는 사진관 브랜드 ‘시현하다’가 협업해 사진 프레임 제작, 이미지 촬영 등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며, MZ세대들에게 아날로그 감성을 덧입혀 사진 촬영이라는 소재로 테라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다고 21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청정라거-테라’와 사진관 브랜드 ‘시현하다’가 협업해 사진 관련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이미지=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와 시현하다는 20대의 인플루언서와 함께 성인이 되고 난 후 경험하는 술자리의 다양한 추억들을 소환했다. 대학교 MT, 신입사원 회식, 첫번째 페스티벌 등 5가지 콘셉트 촬영을 통해 테라와 함께한 20대의 즐겁고 인상깊었던 순간들을 직관적으로 담아내고자 했다. ‘시현하다’에서는 이번 프레임 공동제작을 기념해 공식 SNS를 통해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6-21 12:33: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