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현장] 한돈자조금, "신선한 삼겹살로 고물가 이겨 내세요"... '3.3 삼겹살데이' 관심↑

  • 기사등록 2024-02-29 13:34:38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명학 기자]

"고금리·고물가로 먹고 살기 힘든 세상, 맛있고 신선한 삼겹살로 국민들의 활력소가 되겠습니다!" 


29일 오전 서울 종로구 동아일보사 앞 광장에서 진행된 '한돈 할인 판매 행사'.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이 삼겹살데이를 맞아 개최한 이날 행사장에는 한돈을 구매하고 시식하려는 인파가 구름처럼 몰렸다. 이번 행사에는 서울경기양돈농협, 강원양돈농협, 아이포크 총 3개의 한돈 브랜드가 참여했다.


한돈자조금이 29일 서울 종로구 동아광장에서 진행한 한돈 할인 판매 행사에 고객들이 삼겹살을 구매하고 있다. [사진=더밸류뉴스]

이번 행사는 한돈자조금이 추진하는 '3.3 한돈 삼겹살데이, 한돈이 국룰!' 캠페인의 일환이다. 캠페인은 소비자 물가 부담을 완화하고, 위축된 소비 심리를 되살 한돈 농가에 보탬이 되고자 하는 목적을 지니고 있다.


행사 현장에서는 한돈 1+1 특판이 진행됐다. 한돈자조금은 '한돈 삼겹살 1kg + 삼겹살 1㎏(혹은 목살 1㎏)' 세트를 주력 상품으로 판매하고 있다. 서울경기양돈농협과 강원양돈농협, 아이포크가 상품 브랜드를 책임졌다.


손세희 한돈자조금 위원장은 "연이은 물가 상승으로 장 한 번 보기가 어려운 소비자를 위해 한돈자조금이 삼겹살데이를 맞아 큰 할인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손세희 한돈자조금 위원장이 29일 서울 종로구 동아광장에서 즉석 인터뷰를 하고 있다. [사진=더밸류뉴스]

한돈자조금은 다음달 2일부터 3일까지 총 이틀간 충북 청주시 삼겹살거리에서도 오프라인 특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청주 행사에는 미소찬 한돈, 숨포크, 도뜰, 대전추남양돈농협, 인삼포크 총 5개 한돈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에 더해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도 한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대한한돈협회는 오는 3월 31일까지 지부 및 지역판매처와 연계해 한돈을 할인 판매한다. 이마트와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 3사와 편의점 및 기업형슈퍼마켓 SSM 등에서도 부위별로 한돈 할인 판매에 나선다. 온라인의 경우, 한돈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이 다음달 4일부터 8일까지 '삼겹살 1㎏ + 목살 1㎏ 꾸러미 세트'를 선착순 할인 이벤트를 통해 선보인다.


myung092251@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2-29 13:34: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