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구본영 기자]

제이브이엠(대표이사 이동환)이 한국거래소가 선정한 코스닥시장 공시 우수법인으로 지정돼 주주 및 투자자들에게 양질의 경영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하는 공시 역량을 인정 받았다.


한미사이언스 계열사 제이브이엠(JVM)이 한국거래소가 선정한 지난해 코스닥시장 공시 우수법인으로 지정됐다고 23일 밝혔다. 한국거래소는 매년 상장법인의 공시 활성화 노력에 대해 장기성실공시, 실적예측공시, IR활동, 종합평가 등 4개 부문에서 우수 법인을 선정하고 있다. 선정된 기업은 불성실공시법인 지정 유예, 공시 의무교육 이수 면제 등 우대 혜택을 받게 된다.


박성진(왼쪽 첫번째) 제이브이엠 경영관리본부 이사가 지난 21일 서울시 여의도 한국거래소 서울사옥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송순욱(왼쪽 두번째)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 본부장 및 박진홍 프로와 기념촬영 중이다. [사진=JVM]

제이브이엠은 성실공시 및 IR활동 등 선도적 공시 활동에 대해 종합적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이 상을 수상했다. 제이브이엠은 2011년과 2017년에 이어 2023년도에도 ‘종합평가 우수법인’으로 선정되는 등 코스닥시장의 경영투명성 제고 및 성실공시 풍토 조성에 적극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시상식은 지난 21일 한국거래소 서울사옥에서 열렸으며, 제이브이엠 경영관리본부 박성진 이사가 상장과 상패 등을 수상했다. 공시 업무 담당자인 박진홍 프로는 공시 업무 유공자로 선정돼 별도 표창을 받았다.


제이브이엠은 앞으로도 투명하고 성실한 공시를 통해 많은 이해 관계자들로부터 더욱 신뢰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qhsdud1324@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2-23 16:14: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