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혜지 기자]

넷마블(대표이사 권영식 김병규)은 야구게임 ‘마구마구2024 모바일(개발사 넷마블엔투)’에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마구마구2024 모바일’은 19년 동안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의 IP(지식재산권)을 활용한 게임이다. 


넷마블이 인기 야구 게임 '마구마구2024 모바일'에서 플레이어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넷마블] ‘구장 탐험 이벤트’는 플레이어들이 구장 탐험 등의 미션을 완료할 경우, ‘특별 훈련권’, ‘프리미엄 야구 카드팩’ 등의 보상을 오는 25일까지 획득할 수 있다. 


또 오는 24일까지 ‘홈런’, ‘3루타’ 등을 누적 달성하면 ‘GG·TH선수팩’, ‘월간MVP선수팩’ 등을 선물하는 ‘미니 베이스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오는 25일까지 ‘마구콤보티켓’ 및 ‘재화’를 사용해 콤보를 완성하면 최대 레전드 40 선수카드 등을 제공하는 ‘마구 콤보 이벤트’와 정해진 시간에 ‘시뮬레이션 모드’ 또는 ‘실시간 경기’에 참여하면 기존 보상의 10배를 지급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개최한다.


2월 14일까지 접속만 해도 ‘고급유니폼팩’, ‘1억 거니’, ‘레전드선수팩’ 등을 선물하는 ‘28일 놓치지 마 기본 출석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hyejipolic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1-19 16:05: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