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혜지 기자]

SPC(회장 허영인)이 27번째 쉐이크쉑(Shake Shack) 매장을 오픈한다. 


SPC(회장 허영인)는 ‘쉐이크쉑(Shake Shack)’이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 1층에 27번째 매장인 ‘목동점’을 10월 중 개점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개점하는 ‘목동점’은 주거가 밀집된 목동 ‘오목공원’ 앞에 위치한다.


서울 양천구 목동에 위치한 27번째 쉐이크쉑 매장 오픈에 앞서 호딩 아트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SPC]쉐이크쉑 목동점은 다음달 오픈에 앞서 공사 시작부터 오픈 전까지 설치되는 호딩 아트(Hoarding Art, 공사장 주위의 임시 가림막에 그리는 작품)를 선보인다. 쉐이크쉑은 매장 오픈 시마다 호딩 아트를 통해 지역 커뮤니티와 소통해 왔으며, 고객들이 참여 가능한 이벤트를 운영했다. 이번 호딩아트는 일러스트레이터 ‘하이다나(haydonna)’와 함께 공원에서 쉐이크쉑의 버거와 쉐이크 등 메뉴를 즐기는 모습을 작가의 시그니처 캐릭터와 함께 쉐이크쉑의 고유한 색깔인 초록으로 표현했다.


쉐이크쉑은 목동점 오픈 기념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딩에 부착된 QR 코드를 스캔해 쉐이크쉑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 추가하면 목동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레몬에이드 쿠폰을 증정한다. 또 공식 인스타그램 내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전국 쉐이크쉑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hyejipolicy@gmail.com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9-26 13:40: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