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정채영 기자]

이디야커피(대표이사 문창기)가 오디션 프로그램 제작을 지원하고 고객 대상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디야커피가 18일 첫 방송을 시작하는 채널A 오디션 프로그램 ‘청춘스타’ 제작 지원에 참여한다. ‘청춘스타’는 참가자들이 보컬, 싱어송라이터, 아이돌 총 세 개로 나뉘어 경쟁을 통해 최후의 청춘스타를 가리는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오디션 프로그램 최초로 심사위원이 없이 진행된다. MC 전현무와 함께 윤종신, 이승환, 김이나, 강승윤, 노제 등이 엔젤뮤지션으로서 참여한다.

 

[이미지=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청춘스타' 제작 지원을 기념해 예선전 방송 이후 매 라운드별 승리파를 맞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디야 멤버스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응모 후 매 라운드의 방송 전날까지 이디야 신제품 믹스치노 2종(달고나 믹스치노, 모카칩 믹스치노) 중 1잔 이상 구매하고 이디야 멤버스를 적립하면 된다. 

 

이번 1차 프로모션은 총 300명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며 라운드별 응모 기간과 당첨자는 홈페이지와 개별 문자메시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지난달 선보인 신메뉴 믹스치노 2종(달고나 믹스치노, 모카칩 믹스치노)은 자체 로스팅 공장인 드림팩토리에서 만들었다. 함께 선보인 믹스라떼 2종(믹스라떼, 버블믹스라떼)은 엑스트라 사이즈로 출시됐다.


1011pink@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5-17 09:18: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