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는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고양 킨텍스에서 진행하는 ‘2022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에 참가한다고 6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참가를 통해 국내외 고객들에게 이디야커피의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자체 스틱커피 비니스트(BEANIST) 7종과 유튜버 박막례와의 콜라보로 더욱 인기를 끌었던 커피믹스 2종(스페셜 골드블렌드, 스페셜 모카블렌드)을 비롯한 캡슐커피 3종, 드립백 3종, 이디야 컵커피 5종, 콤부차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별도 마련된 시음 공간에서 제품 시음행사도 진행하며, 국내외 바이어들에게 이디야커피 브랜드를 소개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이는 이디야커피의 스틱커피 ‘비니스트(BEANIST)’는 ‘BEAN(콩)’과 ‘Specialist(전문가)’의 합성어로 오직 커피만을 생각하는 이디야커피의 열정을 뜻한다. 콜롬비아와 에콰도르산 최상급 원료를 사용하고 입자가 고운 마이크로 그라인딩 원두를 10% 함유해 커피전문점의 맛을 그대로 구현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핵심이다.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SNS에 인증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캡슐커피 머신, 커피믹스, 비니스트 등을 증정한다. 또, 이디야 스토어팜 ‘찜하기’를 인증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기념백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