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의 체취 케어 브랜드 '46cm'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의 영예를 안았다.
46cm가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46cm’가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46cm'는 ‘서로의 향기가 맞닿을 정도의 가까운 거리’라는 의미로,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패키지 디자인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브랜드 로고 밑에 위치한 줄자 그래픽으로 핵심 철학을 표현했고 ‘체취 케어’ 제품군이 가진 역동적인 이미지를 담기 위해 비비드 컬러를 적용했다. 사선으로 기울어진 라벨 디자인은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시각화 했다.
LG생활건강은 앞으로도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