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명학 기자]

DL건설(대표이사 강윤호)이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해 ESG경영 확대에 나선다.


DL건설은 최근 2024년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2일 밝혔다. 지속가능경영이란 △경영적 투명성 △환경적 건전성 △사회적 책임성 등을 바탕으로 지속가능발전을 추구하는 기업의 경영을 가리키는 말이다. 단순한 영리 추구를 넘어,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이 속한 사회와 지속적으로 상생하고 발전하는 개념에서 출발한 것으로 알려졌다.


DL건설, 2024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ESG경영 확대 나서DL건설이 발간한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일부. [이미지=DL건설]

해당 보고서는 지난해 DL건설 본사 및 국내사업장 전체를 기준으로 작성됐다. 특히 객관성 및 신뢰성을 확보하기 위해 최근 대외 공시 자료와 정부 기관 등의 신고 자료를 근거로 최근 3개년의 정보들을 담았다. 


보고서에는 ‘지속가능한 가치 창조자’라는 비전 하에 △그린 리빙 파트너(Green Living Partner) △상생경영의 가치 실현 △공정하고 투명한 비즈니스 등의 전개를 통한 DL건설의 ESG경영 성과가 담겨 있다.


DL건설 측은 이번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을 시작으로 ESG경영 확대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myung092251@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9-02 14:43: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