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설 연휴를 앞둔 18일 오후 서울 강북의 한적한 외곽에 소박한 모습으로 자리잡은 은평노인종합복지관.


올해도 어김없이 이곳에서는 독거 노인과 어르신들에게 뜨끈한 삼계탕이 제공됐고, 식사가 끝나자 카네이션과 한가위 꾸러미(선물)가 증정됐다.


NH농협생명(대표이사 윤해진)이 10년째 이 복지관과 머리를 맞대고 진행하고 있는 '온기 나눔' 행사다. 요란하지도 않고 눈에 띄지도 않지만 2013년부터 NH농협생명이 나눔 경영의 일환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 날 진행된 설 맞이 ‘온기 나눔’ 행사는 설 명절을 맞아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어르신에게 떡국떡, 즉석 곰탕 등 총 6종의 설 먹거리 꾸러미 300개 전달을 시작으로 지역사회 어르신과 ‘합동차례’를 지냈다. 


윤해진(왼쪽 네번째) NH농협생명 대표가 18일 서울 은평구 은평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된 온기나눔 전다에서 김승자 관장(왼쪽 세 번째)과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NH농협생명] 

‘합동차례’는 설을 맞이해 개인적인 사정으로 차례를 지내지 못하시는 홀로 사는 어르신을 위한 행사로 명절의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 더불어 함께 사는 지역복지를 실천하고자 은평노인종합복지관에서 주최하는 행사이다. 이 날 행사에서는 ▲구립개나리어린이집 아동 공연 및 세배 ▲은평구청장, 서대문구 의원, 인덕원 종합복지재단 이사장, NH농협생명 대표이사 등 참석내빈의 덕담과 합동차례 ▲설 명절 음식 무료식사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윤해진 대표이사는 “즐거운 설 명절을 맞아 지역사회 어르신들과 함께 따뜻한 온정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으로 이웃사랑을 실천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1-20 15:53: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특징주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