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숙박∙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여기어때가 여름 시즌을 맞아 고객 상담센터 운영을 확대한다.
여기어때는 1일 고객 서비스를 유지하기 위해 상담센터 운영 규모를 50% 확대한다고 밝혔다. 상품 안내부터 취소와 환불을 지원하는 전문 상담사를 170명까지 늘렸다. 천재지변과 같은 사태를 대비해 예비 인력도 투입한다. 숙소에 당일 체크인을 하는 고객들을 위한 ‘우선 상담 제도’와 같은 특별 정책도 실행한다.
[이미지=여기어때]
여기어때 고객행복센터는 휴일 없이 매일 오전 9시부터 새벽 3시까지 전화 상담을 운영하며, 같은 시간 동안 카카오톡 상담 톡을 통해 고객 의견을 받는다. 운영 종료 후에 접수된 건은 오전 9시부터 순차적으로 회신하고 있다.
전문 상담사들을 위한 지원책도 제시됐다. 여기어때는 상담사 전용 쿠폰을 매월 5만원씩 지급하고, 6개월 전속 근무자에게는 ‘감사 포인트’ 10만원을 선물한다. 상담센터 운영 확대로 업무 과중이 예상되는 만큼 상담사의 휴식을 지원하고 상담의 질을 높이겠다는 취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