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회장 서경배)이 그룹 방탄소년단의 데뷔 10주년을 맞아 ‘2023 BTS FESTA’와 협업전을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오늘부터 25일까지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본사 내에 2023 BTS FESTA 특별 공간을 마련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본사는 권위있는 국내외 건축 어워드에서 수상하며 서울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했다. 하이브의 사옥과 위치도 가까워 행사 기간 용산 지역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편하게 들를 수 있도록 다채로운 콘셉트의 공간을 기획했다.
행사 기간 본사 2층 아모레홀(대강당)에서는 평일 19시부터 22시, 주말 11시부터 20시까지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를 상영한다. 같은 층에 위치한 아모레스토어에서는 대표 제품 7종을 소용량으로 구성한 샘플 키트도 증정한다. 매장 앞 공간에서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대형 포토월, 대형 케이크 포토존, 메시지 월, 2023 BTS FESTA 컨셉의 ‘포토이즘’을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이 그간 방탄소년단 관련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해 선보였던 한정판 제품들과 굿즈도 전시된다. 내부 관계자만 출입 가능한 5층 아모레가든을 평일 19시부터 22시, 주말 11시부터 20시까지 개방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본사 외 서울 곳곳에서도 K-뷰티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오는 17일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진행되는 ‘BTS 10th Anniversary FESTA @여의도’ 현장에서 아모레퍼시픽 부스를 방문하면 대표 브랜드 제품들을 누구나 체험해볼 수 있고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아이템들도 시간대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서울 명동에 위치한 라네즈, 에뛰드 매장과 주요 면세점에서는 글로벌 고객들을 위한 구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