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가 신제품 ‘맥스 리포좀 글루타치온’을 출시했다.
자연주의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가 신제품 ‘맥스 리포좀 글루타치온’을 출시했다.[이미지=뉴트리코어]이번 신제품은 리포좀 공법을 적용하여 체내 흡수를 극대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L-글루타치온 효모추출물을 세포막 구조와 유사한 인지질 구조로 감싸, 세포로 손쉽게 흡착 및 융합되도록 전달력을 높인다. 신경화학 연구(Neurochemical research, 2010)에 따르면 리포좀 글루타치온은 일반 글루타치온 대비 세포 내 글루타치온 농도를 100배이상 효과적이다.
뉴트리코어의 맥스 리포좀 글루타치온은 순도 90%의 리포좀 글루타치온 효모추출물을 사용하며, 주성분의 함량을 높이는 독자적인 신기술을 적용하여 리포좀 L-글루타치온 효모추출물을 150mg 투입했다.
또, 글루타치온의 매커니즘을 고려해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B12, 비타민C, 나이아신, 셀렌 등을 배합하고, 여기에 밀크씨슬추출분말, L-시스테인염산염, 강황추출물분말, 엘라스틴, 피쉬콜라겐, 히알루론산, 밀크세라마이드 등의 시너지 원료도 함유했다.
이 밖에도 뉴트리코어 맥스 리포좀 글루타치온은 구강 점막에 부착하는 필름 제형으로, 소화 과정과 간 대사를 거치지 않고 혈관으로부터 직접 흡수되어 흡수율과 흡수시간을 높였다. 물 없이 양볼 안쪽이나 입 천장 등 구강점막에 부착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