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FSN ‘애드쿠아인터렉티브’, ‘2022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3관왕 수상

  • 기사등록 2022-12-09 11:25:20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한나 기자]

FSN(대표이사 이상석 서정교) 자회사 애드쿠아인터렉티브(대표이사 정건영, 이하 애드쿠아)가 ‘2022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통합캠페인 부문 금상을 비롯해 디지털영상 부문 금상, 은상을 추가 수상하며 3관왕을 달성했다고 9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개최하는 시상식으로,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광고산업의 지속적인 혁신 성장과 디지털 광고업계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 대상’과 ‘대한민국 디지털 애드 어워즈’를 통합해 개최하는 시상식이다. 


지난 8일 광고문화회관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애드쿠아는 ‘CJ제일제당 ‘비비고 수제만둣집 인생만두 찾기 캠페인’으로 통합마케팅 부문 금상’, ‘틴더 '틀린 선택은 없어’로 디지털영상 부문 금상’, ‘셀트리온스킨큐어 ‘듀얼액트X모립 캠페인’’으로 디지털영상 부문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은상을 각각 수상했다. 


애드쿠아인터렉티브가 지난 8일 광고문화회관에서 열린 ‘2022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에서 3관왕을 차지했다. [이미지=애드쿠아인터렉티브]

통합마케팅 부문 금상을 수상한 CJ제일제당 ‘비비고 수제만둣집 인생만두 찾기 캠페인’은 MZ세대를 타깃으로 11가지 비비고 수제만둣집 제품을 인지시키고, 온·오프라인 구매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전개된 캠페인이다. 디지털영상 부문 금상을 수상한 틴더의 ‘틀린 선택은 없어’ 브랜드 캠페인은 개개인의 가치관에 따른 주체적인 선택을 동경하면서도 망설이는 Z세대를 응원하는 메시지에 브랜드가 지닌 선택이라는 정체성을 함께 담아냈다. 디지털영상 부문 은상을 수상한 셀트리온스킨큐어의 ‘듀얼액트X모립 캠페인’은 제품의 특장점인 멀티비타민과 알티지오메가3의 2 in 1을 극대화한 캠페인이다.


애드쿠아는 이번 수상으로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최하는 시상식에서 10년 연속 수상을 기록했다.


hanna2402@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2-09 11:25: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LG그룹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