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미래 기자]

JT친애저축은행(대표이사 박윤호)이 8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약 3개월간 ‘제7회 JT친애 왕왕콘테스트’를 메타버스와 홈페이지에서 동시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JT친애저축은행 '제7회 JT친애 왕왕 콘테스트'. [이미지=JT친애처죽은행]

‘JT친애 왕왕콘테스트’는 JT친애저축은행이 지난 2016년부터 매년 진행해온 업계 최초 반려견 오디션이다. 지난해는 반려동물 보호 메시지를 담은 고객 참여형 SNS 챌린지를 메인 프로그램으로 진행해 5300여명의 고객 참여로 동물보호단체 2곳에 총 20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올해는 처음으로 메타버스 공간에서 ‘JT친애 왕왕콘테스트’를 개최한다. 메타버스 플랫폼인 '젭(ZEP)'을 활용해 반려견주들이 모여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가상공간 ‘왕왕메타월드’를 구축했다. 해당 공간은 ‘펫(Pet)’과 ‘페스티벌(Festival)’의 합성어인 ‘펫스티벌(PETstival)’을 메인 콘셉트로, 축제를 즐기는 ‘놀이동산’ 메인 맵과 4개의 서브 맵으로 구성된다.


같은 기간 'JT친애 왕왕콘테스트' 홈페이지에서는 매년 진행해온 반려견 사진 콘테스트를 실시한다. 반려견의 행복하고 즐거운 순간을 사진으로 담아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JT친애저축은행은 ‘좋아요’를 의미하는 하트 수를 기준으로 1위에서 100위 안에 든 참여자 중 매달 10명을 선정하여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제7회 JT친애 왕왕콘테스트'는 반려견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JT친애 왕왕콘테스트’ 홈페이지와 ‘왕왕메타월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mrkk@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8-08 15:48: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