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저축은행(대표이사 최성욱)이 MZ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SNS미디어 플랫폼을 선보인다.
JT저축은행은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젊은 세대와 소통 강화를 위해 SNS 공식 계정을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금번 오픈하는 SNS공식 계정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플랫폼으로 ‘뉴스데스크’를 컨셉으로 JT저축은행의 사내 소식 이외에도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정보와 금융 지식, 생활 정보 등의 컨텐츠를 업로드 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공식 캐릭터 젯티(Jet-T)를 선보였다. 젯티는 JT저축은행의 이니셜 JT에서 착안한 이름이다. 지구상 가장 빠른 동물 치타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캐릭터로 고객에게 발 빠르게 소식을 전달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JT저축은행은 10대~30대 젊은 연령 층의 고객이 접근하기 쉬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플랫폼을 활용한 고객과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JT저축은행은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아이패드 △에어팟 3세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감사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당첨자 안내는 오는 7월 6일 페이스북 메신저 또는 본인 댓글에 답글로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