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휴넷, 세계 최대 HRD 컨퍼런스 미국 ‘ATD 2022’ 참가 … “아시아 기업 최대 규모”

- 메타 랩스, AI 강사, 러닝 저니 메이커, 게임러닝 등 미래형 교육 솔루션 선보여

  • 기사등록 2022-04-26 10:26:24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휴넷(대표 조영탁)이 세계 최대 인재개발 컨퍼런스인 ‘ATD 2022’에서 미래형 교육 솔루션을 선보인다.


세계 최대 인재개발 컨퍼런스 ‘ATD 2022’에서 선보일 휴넷 ATD 전시회장. [이미지=휴넷]

휴넷은 5월 15일부터 18일까지 미국 올란도에서 개최되는 ‘ATD 2022’에 참가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전시회 참가 기업 중에서 아시아 최대 규모로 부스를 마련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매년 미국에서 개최되는 ATD는 해마다 100여 개 국가, 1만여 명이 참가하는 명실상부한 글로벌 컨퍼런스다. 휴넷은 총 112㎡ 규모의 부스에 ‘아시아 NO.1 에듀테크 컴퍼니’를 주제로 전시를 구성하고, 전시회에서는 휴넷의 에듀테크가 집약된 미래형 교육 솔루션이 4개 구역으로 나뉘어 집중적으로 소개된다.


메타버스 공간을 활용한 사이버 연수원 ‘메타 랩스’,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AI 교수 솔루션’, 일과 학습을 결합한 개인 맞춤형 교육 설계 솔루션 ‘러닝 저니 메이커’, 게임하며 학습하는 게임러닝 프로그램 ‘아르고’가 전 세계에서 온 관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조영탁 대표는 "세계 최대 HRD 컨퍼런스의 메인 부스에서 세계 교육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휴넷의 교육상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아시아 기업 중 최대 규모로 전시에 참가하는 만큼 책임감과 자부심을 갖고 대한민국 에듀테크의 우수성을 알리겠다.”라고 밝혔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4-26 10:26: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LG그룹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