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장수에서 출시한 인생막걸리가 단기간의 초고속 판매기록으로 내년부터 인생막걸리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한정판 인생막걸리는 ‘일상 로그아웃! 오늘도 수고했어, 나의 인생’ 이라는 따듯한 메시지와 함께 트랜디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서울장수에서 장수 생막걸리 이후 22년만에 선보인 인생막걸리는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알코올 5%의 저도수 생막걸리로 기분 좋은 단맛과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인 제품이다. 출시 4개월 만에 100만병 판매, 올 12월 기준 누적 판매량 540만병을 돌파하여 막걸리 업계에서는 이례적인 히트상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21년 신축년 새해 맞이 인생막걸리 한정판은 여유와 풍요를 상징하는 소의 기운을 패키지 가득 담아냈다. 일러스트 하단부에는 ‘나만의 인생 소확행’, ‘일상 로그아웃! 오늘도 수고했어, 나의 인생’이라는 응원 메시지를 넣어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며 재미와 친근함을 전달한다.
서울장수 영업기획팀 이상민 팀장은 “인생막걸리는 젊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적용된 멀티 패키지 3종과 인생 키워드를 강조한 메시지로 젊은 세대의 사랑을 받은 대중주”라며, “이번 신년 에디션 역시 전통주 시장에서 보기 힘들었던 재치있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시대와 소통하기 위한 노력” 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