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사진=더밸류뉴스(LF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LF(093050)가 국내 전개하는 영국 소형 가전 브랜드 ‘듀얼릿(Dualit)’이 수입 명품 가구 편집숍 브랜드 ‘파넬(Parnell)’과 공동 전시 및 프로모션 협업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듀얼릿은 파넬의 온라인 쇼핑몰과 서울 본사 쇼룸, 용인에 위치한 빌라드파넬 베이커리 및 쇼룸에서 클래식 4구 토스터기, 2구 토스터기, 무선 전기포트 총 3종의 제품 전시 및 판매를 시작할 계획이다. 


‘듀얼릿’은 1945년 영국에서 탄생한 브리티쉬 헤리티지 가전 브랜드다. ‘파넬’은 1979년 설립된 국내 명품 가구 편집숍 브랜드로 세계 각국의 가구와 소품을 수입해 국내 소비자에게 선보여왔다. 


듀얼릿은 파넬과의 협업을 기념해 이날부터 31일까지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듀얼릿 제품이 전시되어 있는 파넬 또는 빌라드파넬 쇼룸을 방문하고 개인 SNS에 사진을 업로드하거나 듀얼릿 또는 파넬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노출된 전시 사진을 리그램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수해지역에 먹거리 지원


CJ제일제당(097950)이 집중 호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에 먹거리를 지원했다고 5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집중 호우 피해 이재민들과 피해복구에 참여하는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1만2000개 자사 제품을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품목은 △햇반∙햇반컵반 등 가정간편식(HMR) △비비고 김치∙비비고 김∙스팸 등 반찬류 △맛밤 등 간식류 등이다.


◆제주항공, 회원대상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


제주항공(089590)은 5일부터 11일까지 회원 대상 할인 이벤트인 ‘JJ멤버스위크’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항공권 예매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제주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웹에서 가능하며 유류할증료와 해외 공항시설사용료는 발권일, 환율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국제선 항공권의 경우 사정이 생겨 일정이나 구간을 변경하게 되면 별도의 수수료 없이 1회 변경이 가능하다. 일정 변경에 관한 수수료 면제 신청은 이날부터 9월 30일까지 가능하며 제주항공 고객센터나 제주항공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항공권 할인 외에도 카카오페이로 항공권 구매시 할인이 가능하며 특가에도 사용이 가능한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또한 JJ멤버스위크 기간 동안 항공권을 구매한 승객 중 추첨을 통한 총 2명에게 국내선 무료항공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후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로얄 트리플 골드 에디션’ 선보여


LG생활건강(051900)이 ‘후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로얄 트리플 골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로얄 트리플 골드 에디션’은 궁중 보석에서 영감을 받은 에디션”이라며 “럭셔리 골든 쿠션을 궁중 보석과 옐로우골드, 화이트골드, 로즈골드 등 세가지 색을 로얄 트리플 골드 디자인에 담아냈다”고 설명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럭셔리 골든 쿠션 로얄 트리플 골드 에디션’ 뿐 아니라 로즈 컬러의 ‘궁중동안립밤’과 ‘럭셔리 립 루즈’ 리얼레드 컬러, ‘벨벳 립 루즈’ 로지코랄 컬러 등 립 3종이 함께 내장돼 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8-05 17:33: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