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이사 남재관)가 자사 인기 모바일 RPG ‘서머너즈 워’에서 태생 5성 몬스터를 선택할 수 있는 대규모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9월 30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컴투스는 다음달 30일까지 서머너즈워에 접속만 해도 태생 5성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컴투스는 다음달 30일가지 자사 인기 게임 '서머너즈 워'에 접속만하면 태생 5성 몬스터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컴투스].
이벤트는 출석 1일차부터 28일차까지 일주일 간격으로 총 5회 진행된다. 각 회차마다 불·물·바람 속성의 태생 5성 몬스터를 한 마리씩 소환할 수 있으며, 소환된 몬스터 중 최종 1종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특히 동일 몬스터의 중복 없이 매번 새로운 몬스터를 얻을 수 있도록 설계돼 유저 만족도를 높였다.
이번 이벤트에는 지난달 업데이트로 추가된 컬래버레이션 몬스터도 포함돼 있어, 신규 및 복귀 이용자 모두 희소성 높은 캐릭터를 확보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 밖에도 공략 이벤트, 미니게임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가 병행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의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이번 5성 몬스터 소환 이벤트는 유저들에게 특별한 보상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와 이벤트를 통해 글로벌 유저들과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의 세부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