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 활동이 잦은 여름철에 대비해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이 피부 케어 캠페인을 열었다.
동국제약은 지난 9일 서울시 중구 더플라자 호텔에서 ‘여름철 피부관리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동국제약은 여름 휴가지 필수품처럼 캐리어에 피부 관리 제품을 담은 연출로, 피부 고민별로 적합한 제품을 소개하며 보다 효과적인 여름철 토탈 케어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동국제약이 지난 9일 서울시 중구 더플라자 호텔에서 '여름철 피부관리 캠페인'을 진행했다.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은 이번 캠페인에서 △상처 케어를 위한 '마데카솔 시리즈' △일광화상 및 벌레 물림에 효과적인 '센스킨크림' △여드름 케어를 위한 '센스팟크림' △피부 장벽 개선 및 기미 관리에 도움이 되는 '마데카파마시아' 등 상황별 제품을 제안했다.
마데카솔 시리즈는 센텔라정량추출물이 함유되어 상처 회복에 도움을 주는 제품군이며, 센스킨크림은 히드로코르티손아세테이트와 D-판테놀 조합으로 피부염 치료에 적합하다. 센스팟크림은 이부프로펜피코놀과 이소프로필메틸페놀 복합 성분을 통해 여드름과 뾰루지 등 피부 트러블을 완화해준다.
마데카파마시아는 피부 장벽 강화와 기미 개선에 도움이 되는 스킨케어 제품으로, '페이셜리페어크림'과 '멜라터치크림' 등으로 구성돼 있다.
동국제약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여름철 다양한 피부 고민에 대한 효과적인 관리법을 제시하고, 보다 건강한 피부 케어의 중요성을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