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대표이사 허서홍)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배우 김혜자가 출연하는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 속 음식을 실제 선보인다.
GS25 연구원들이 25일 출시한 '천국보다 아름다운' 팥칼국수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GS25]
GS25는 25일부터 다음달까지 '천국보다 아름다운' 속 음식을 '혜자로운 시리즈'로 순차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GS리테일과 글로벌 콘텐츠 제작사 SLL이 지난 1월 체결한 콘텐츠 마케팅 파트너십의 첫 활동이다. 당시 양사는 GS리테일의 상품 생산 및 유통 역량과 SLL의 콘텐츠 IP를 결합해 협업 상품 개발,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기로 했다.
'혜자로운 시리즈' 모델인 배우 김혜자가 넬플릭스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드라마 속 음식을 선보이기로 결정했다.
첫 음식은 25일 출시되는 팥칼국수다. 1화에 나온 이 제품은 이해숙(김혜자)이 남편 고낙준(손석구)을 위해 만든 음식으로 달달하고 진한 팥 베이스에 칼국수 면이 들어있다.
다음달부터 김밥, 수제비, 컵라면, 도시락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모든 상품 패키지에는 '천국보다 아름다운' IP와 함께 김혜자의 사진이 들어있다.
GS25는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협업해 매출 및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