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GS25, 무신사 협업 '스탠다드 익스프레스' 출시...핵심 고객층 타깃 유통 협력

  • 기사등록 2025-02-11 11:55:36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편의점 GS25와 패션 브랜드 무신사가 협업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


GS25, 무신사 협업 \ 스탠다드 익스프레스\  출시...핵심 고객층 타깃 유통 협력고객이 GS25 매장에서 ‘무신사 스탠다드 익스프레스’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GS리테일]

GS리테일(대표이사 허서홍)은 무신사 스탠다드(대표이사 박준모)와 협업해 다음달 2일부터 전국 3000개 매장에서 ‘무신사 스탠다드 익스프레스’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무신사 스탠다드 익스프레스'는 윈드브레이커 재킷, 반소매 티셔츠, 라운지 스웨트 팬츠 등 총 12종의 패션 상품으로 구성됐다. GS25 매장 내에 '무신사' 전용 매대를 마련해 상시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협력은 급변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양사의 신성장 동력을 마련하고, 공통 고객층인 1030세대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뤄졌다.


GS25는 이번 협업을 통해 편의점 비식품 영역의 MD 경쟁력을 발전시킬 수 있게 됐다. 무신사 스탠다드 역시 전국 GS25 매장을 활용해 오프라인 고객 접점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


양사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급변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신성장 동력을 확보하고, 고객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표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02-11 11:55: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4차산업혁명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