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에너지 드링크 ‘빨간포션’, 대학생 인기에 누적 판매 1만병 돌파...2차 판매 돌입

  • 기사등록 2025-06-05 11:00:53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다윤 기자]

아이템을 연상시키는 에너지 드링크가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단순한 음료를 넘어 문화 콘텐츠로 자리 잡으며 젊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분석된다.


빨간포션은 게임 속 아이템이 현실로 구현된 콘셉트로 누적 판매 1만 병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에너지 드링크 ‘빨간포션’, 대학생 인기에 누적 판매 1만병 돌파...2차 판매 돌입[이미지=빨간포션]

빨간포션은 집중력과 체력 유지가 동시에 필요한 수험생을 겨냥해, 카페인과 비타민, 아미노산 복합 성분 아미노믹스9을 함유한 에너지 드링크다. 특히 시험 시즌마다 ‘기운을 되찾게 해주는 음료’로 입소문을 타면서 대학생들 사이 필수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초기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첫 공개된 후 단시간 내 4000병이 판매되었으며, 정식 출시 이후에도 코믹월드 등 오프라인 행사에서 많은 대학생과 팬층이 제품을 찾으며 열기를 더했다.


1차 완판에 이어 현재는 2차 물량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유통 중이다. 친구에게 선물하거나 간편히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특히 젊은 층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관계자는 “빨간포션은 중요한 순간에 다시 힘을 낼 수 있도록 돕는 음료”라며 “앞으로도 재미와 실용성을 겸비한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dayun58@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06-05 11:00: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LG그룹
재계 지도 포럼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혁명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