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김해성) 자회사 오스템파마(대표이사 문병점)가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뷰센 치아미백제와 와픽 구강세정기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묶은 기획 패키지를 통해 시장 점유 확대를 노린다.
오스템임플란트의 자회사 오스템파마는 4월부터 올리브영과 롯데하이마트를 통해 구강관리 제품 기획세트를 한정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채널 별로 단독 구성된 이번 기획세트는 정가 대비 최대 3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오스템파마가 출시한 '뷰센 28 대용량 기획팩'(왼쪽) '오스템 구강기기 2종 기획세트'(오른쪽) 제품. [이미지=오스템파마]
올리브영에서는 치아미백제 ‘뷰센 28’을 중심으로 구성된 ‘대용량 기획팩’이 출시됐다. ‘뷰센 28’은 과산화수소 2.8%를 함유한 치약형 미백제다. 일반 치약처럼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한 미백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기획팩은 본품(80g)에 미니 제품(25g), 뷰센 라이트 칫솔을 포함해 정가 대비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에서는 구강 세정기와 전동칫솔로 구성된 ‘오스템 와픽 구강기기 2종 기획세트’가 단독 출시됐다. ‘와픽 핸디 구강 세정기’는 4가지 세정 모드와 10단계 수압 조절 기능을 갖췄으며, 200ml 용량의 물통을 탑재하고 있다. 함께 구성된 ‘와픽 전동칫솔’은 분당 1만9000회의 음파 진동과 3가지 세정 모드를 제공한다. 1회 충전으로 최대 100분간 사용 가능하다. 이번 세트는 롯데하이마트 창립 25주년 기념 할인 행사에서 최대 30% 할인 판매된다.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특별 한정 상품으로 기획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전문성과 품질을 겸비한 제품을 선보이며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스템파마의 이번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은 고품질 구강관리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이는 동시에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소비자 중심의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마케팅 노력이 앞으로의 기업 성장의 핵심 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