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대표이사 정철호)의 ‘스피릿 테일즈(Spirit Tales)’가 네이버 인기 웹툰 ‘호랑이형님’과의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적용, 게이머들에게 특별한 보상과 즐거움을 선사할 이벤트에 유저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컴투스홀딩스는 캐주얼 MMORPG ‘스피릿 테일즈’가 네이버웹툰 인기작 ‘호랑이형님’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는 다음달 22일까지 운영된다.
컴투스홀딩스 '스피릿 테일즈'가 네이버 웹툰 '호랑이형님'과 컬래버레이션을 오는 5월 22일까지 진행한다. [이미지=컴투스홀딩스]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면 기본 보상으로 ‘무케 프로필 프레임’과 SSR 등급 정령 ‘레오스톰’을 획득할 수 있다. 유료 패스를 구매한 이용자는 ‘산군’ 캐릭터 기반 정령 스킨과 한정 칭호 등 추가 보상도 받을 수 있다.
또, ‘무케’ 이미지를 합성해 점수를 얻는 형식의 미니게임도 열린다. 하루 1회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게임 내 재화(다이아)를 사용해 추가 참여할 수 있다. 점수 누적에 따라 ‘말풍선 프레임’, ‘무케 가방’ 등 꾸미기 아이템이 지급되며, 랭킹에 따라 별도 보상도 제공된다. 이외에도 다이아 누적 소비량에 따라 ‘추이 탈것’, ‘아랑사 헤어’ 등 추가 아이템이 주어진다.
‘스피릿 테일즈’는 정령 수집 및 성장 시스템을 중심으로, 던전과 PvP(플레이어vs플레이어), 소셜 콘텐츠 등 다양한 전투·협력 요소를 제공하는 캐주얼 MMORPG(Massively Multiplayer Online Role-Playing Game, 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역할 수행 게임)다. 모바일과 PC 간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스피릿 테일즈’ 공식 홈페이지와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